미래 웹 기술 포럼

웹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주실

강연자 소개

박중석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Web Developer Evangelist로 최신 브라우저 및 웹 기술을 개발자들에게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 웹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올리는 Joongs.net를 운영 중이다.

서진호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Mobile/Embedded Developer Evangelist 로 국내 모바일 웹 및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개발자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일들을 하고 있다. 현재 서진호의 윈도우 폰 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신현석

오페라 소프트웨어
현재 오페라 소프트웨어에서 QA Engineer & Web Evangelist 로 근무하고 있으며 국내 웹표준, 웹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활동하고 있다. 개인 홉페이지 Hyeonseok.com을 운영중이다.

윤석찬

한국 Mozilla 커뮤니티
다음커뮤니케이션 DNA Lab 팀장을 거쳐 현재 서울대 BikeLab 박사과정에 재학중이다. 한국 Mozilla 커뮤니티 리더로 Firefox 한국어 버전 개발에 참여해 왔다. 웹2.0, 웹표준 및 오픈 소스에 대한 Channy's Blog를 운영중이다.

조만영

오페라 소프트웨어
나모인터랙티브를 거쳐 오페라소프트웨어코리아에서 Presales engineer 를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모바일 브라우저, 모바일 웹표준 위젯 플랫폼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허준회

삼성전자
고미드를 거쳐 삼성전자 통신연구소 책임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한국 모질라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며 Fennec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개인 홈페이지 Joone.net을 운영 중.

후원회사

Microsoft, Apple, Mozilla, Opera